관공서에 안마시술소?충북도교육청 안마방 설치 논란

한편 한 매체는 박 전 교수가 교수실 안쪽을 안마방으로 개조해 여학생들을 불러 강제로 안마를 시키고, 여학생의 가슴을 만지는 등 상습적으로 성추행을 해왔다고 보도한 바 있다. 박중현 교수는 배우겸 명지전문대학교 연극영상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었다. 한편, 세븐은 자신의 공식 팬카페 파리넬리에서 강제 탈퇴를 당하는 등 팬들의 지탄을 받고 있다. 세븐의 한 팬은 “세븐 팬 카페가 생긴지 엄청 오래된 카페라 요즘에는 친목 용도로만 쓰고 있다”며 “카페 지기가 세븐 강퇴시킴. 자기 팬 카페에서 자기가 강퇴 당함”이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에일리 노출’, ‘한성주 동영상’ 등 유명인 노출 사건이 일어나면 국내 포털은 바로 금칙어로 설정하지만, 구글은 그렇지 않다. 결국 이런 때 누리꾼들이 구글로 몰리면서 검색 쿼리 수나 순방문자 수가 다음이나 네이버를 뛰어넘기도 한다. 그는 "먼저 저의 불미스러운 언행 때문에 말로 할 수 없는 분노와 고통으로 힘들어하고 있을 학생들에게 진정으로 사과하고 용서를 빌겠습니다"고 전했다. 동양일보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에 강남경찰서는 4월부터 강남구와 협력해 단속 즉시 자진철거통지 명령서를 부착하고 이행강제금 부과 등의 강력한 조치를 진행했다. 또 업주와 건물주를 압박해 업장철거와 업종전환을 유도하는 '원 스트라이크 아웃제'를 통해 퇴폐업소를 철거하게 됐다.

 

3일(현지시간) BBC, AP, CNN 등 외신을 종합하면 오디샤주 최고위 공무원인 프라디프 제나는 오디샤주 발라소르에서 여객열차 2대와 화물열차 1대가 충돌했다면서 이번 사고로 현재까지 시신 233구를 수습했다고 공지했다. 아울러 부상자는 최소 900여 명에 달한다며 구조작업을 위해 의사 100명 이상, 구급차 200대 이상을 현장에 급파했다고 설명했다. 인도 철도 당국은 한 열차의 객차 10~12대가 탈선했고, 이 객차 일부가 인근 선로에 떨어졌다고 설명했다.

 

가수 세븐이 9일 군 복무시절 ‘안마시술소 출입 논란’에 대해 뒤늦게 입을 열어 해명했다. 또 안 변호사는 A씨 남편의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 사실이 이혼 시 재산 분할 과정에서 불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날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씨와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던 세븐. 여자의 다리사이에 파뭍혀 있는 존슨을 보며 너 이새끼 화이팅 이라고 해주고 싶었지만 속으로밖에 할수없엇다.

 

두 사람은 당시 안마시술을 받지 않고 바로 가게를 빠져나왔지만, 이 사건으로 세븐은 ‘안마방 출입 연예인’이라는 오명을 얻게 됐다. 세븐은 지난 2013년 한 시사프로그램에서 다뤄진 연예병사들의 군 복무 실태에서 안마방에 출입하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춘천 위문열차 공연을 마친 연예병사들이 안마시술소를 찾는 모습에 상추와 세븐이 포함돼 있었던 것. 보도에 따르면 이씨는 서울 모처에서 성인안마방을 운영하며 인터넷 등으로 이용객을 모집해왔다.

 

허웅은 아버지 허재가 '홈즈'에 출연해 발품을 판 모습을 봤냐는 질문에 "시즌 중이라 아버지 출연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아버지는 집에 대해서 아예 관심이 없는 분이다. 제가 더 잘 본다"라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홈즈'(연출 정다히 전재욱, 이하 '홈즈')에서 인천광역시에 살고 있는 의뢰인 가족은 아들만 셋을 둔 5인 가족으로 일명 '독수리 오형제' 가족이라고 소개한다. 하지만 직원들은 업무시간에 마음 편히 거기에 누워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느냐는 반응이다. 특히, 안마방을 일과 시간 중에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소속 공무원들 사이에서조차 뒷말이 나오고 있다. 아가씨가 옷을 벗으려고 하는 사이 취재진은 신분을 밝히며 인터뷰에 응할 것을 요청했다.

 

1995년 8월에는 뉴델리 인근에서 발생한 열차 사고로 358명이 사망하기도 했다. 인도에서는 매일 인구 1200만 명 이상이 열차 1만4000량에 탑승한다. 세븐은"3년 전 군 복무 당시 근무지 이탈이라는 큰 잘못에 대해서는 언젠가 말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다"라면서"방송을 재개하면 말할 기회가 있을 거라 생각하고 있다가 열애설 기사가 났다. 너무 혼란스러웠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유튜브 채널 '반성TV'를 통해 영상을 공개한 김민희는 "안녕하세요. 저는 박군씨와 같은 회사에서 활동을 같이 하던 김민희입니다. 지금부터 저 김민희는 사실만을 말할 것을 다짐하겠습니다. 사실이 아닐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가수 김민희(춘향이)가 '특전사 연예인 P군'을 저격한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지난 8월 게재됐지만 최근 가수 박군 관련 논란이 불거지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들은 두 곳의 안마시술소 변태 영업을 통해 약 1년여 동안 97억3100만원과 58억2900만원 등 150억원대의 불법수익을 올렸다고 검찰은 밝혔다. 블랙넛은 "일일히 성함을 다 확인 못했지만 돈 보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이제 그만 보내도 됩니다. 더 열심히 할게요. 세상은 아직 따뜻한 거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안마방 업소의 전경이 보이는 사진을 게재해 충격을 자아냈다. 한편 과거 블랙넛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마방을 방문하려 하는 영상과 경찰차 앞에서 담배를 피우는 등의 사진을 올린 바 있다.

 

조주빈은 유료 회원들에게 성착취 피해 여성 집을 찾아 직접 성폭행하는 역할을 하게 하고, 이들을 ‘오프남’이라 칭했다. 이들은 성폭행 하는 장면을 영상으로 찍어 텔레그램 대화방에 실시간으로 올렸고, 조주빈은 “평생 돈 내고 성행위 할 필요 없다”며 유료 회원을 모집한 것으로 전해졌다.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솔직담백하게 서로의 허물을 알고 있음에도 감싸주라는건 결혼전에 안마방이고 어디고 다닌거 그냥 그럴수도 있는거고 하니까 태클걸지 말자는 거 같은데, 글쓴분은 진심으로 호빠다녔던 여자 그냥 감싸안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라는 생각밖에 못했다사람들이 "가슴은 정말이지 너무 좋아요" 하는 소리를 괜히하는게 아니였었다. 앞서 국방부는 18일 "국방홍보지원대(연예병사)에 대한 관리가 미흡했던 것에 책임을 통감한다"면서 연예병사 제도 폐지한다고 밝혔다.

 

A씨는 채팅앱을 통해 3,40대 중국인 여성들을 모집한 뒤, 매뉴얼을 만들어 성매매 교육까지 시켰습니다. 해외 노동자 철수로 외화난이 가중되고 있는 북한, 중국에서 업종 다각화로 활로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지난 연말 북한 식당들이 잇따라 문 닫으면서 겉보기엔 북한 여종업원들도 빠져나간 것처럼 보입니다.

오피타임 오피 강남오피 인천오피 수원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관공서에 안마시술소?충북도교육청 안마방 설치 논란”

Leave a Reply

Gravatar